오케이투어 · 캐나다 최대 점유율! 만족도 1위!!     연중무휴 · 오전 9시 - 오후 9시 (PDT) · 문의 604-893-8687 · 북미 무료전화 1-877-556-8687
Korean
English
예약조회
출발일 검색
1
록키 3박4일
2
항공권
3
[동계] 환상의 오로라 투어 3박4일 (2019)
4
밴쿠버 · 빅토리아 · 록키 5박6일
5
밴쿠버 · 록키 4박5일
6
크리스마스 리븐워스(독일마을) 1박2일
7
미서부 9박10일 (버스)
8
오로라 헌팅 · 뷰잉 투어 4박5일
9
세상끝으로의 낭만여행, 오로라를 품은 캠핑카 투어 3박4일
10
[프리미엄] 퀘벡 · 몬트리올 2박3일 (퀘벡 숙박)
SNS 참여하고 선물받기!
오케이투어 SNS
여행후기를 남겨주시면 가이드에게 큰 힘이 됩니다!
컴플레인의 경우 개선의 소리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최대한 운영에 반영하도록 하겠습니다.
라라랜드♥ LA로 떠난 자유여행! (feat. 항공+호텔 패키지)
No. 3629
작성자
라라랜드
작성일
20 Nov 14:40
이메일
e*****@gmail.com
전화번호
*******
조회수
384
아이피
18*.**.**.**
우중충한 밴쿠버의 겨울 날씨를 피해 따뜻한 LA로 친구와 함께 여행을 급!! 떠나기로 마음먹고 여행 계획을 짜던 도중에, 예산 안에서의 적당한 시간대의 항공,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는데도 시간이 꽤 들고 여행 가기전까지 계속 넘 바빴던 저희라 찾는데도 진이 빠지더라구요. 근데 오케이투어에서 자유여행으로 호텔+항공 패키지도 인터넷가보다 저렴하게 예약 가능하다고 지인이 알려줘서 바로 문의 드렸습니다!

저희가 원하는 날짜, 호텔 위치나 성급, 예산 등 말씀드렸더니 그에 맞는 적당한 옵션들을 주셨고 그 안에서 선택하니까 훨씬 시간도 절약되고 편하더라구요ㅠㅠ!! 여행사는 무조건 패키지 여행만 있다고 생각하고 항상 자유여행할땐 혼자 골머리 썩으며 계획했는데 이제 앞으로는 오케이에 문의 드리려구요!! 너무 편해요 진짜! 그리고 사실 제안해주신 호텔 및 항공 인터넷으로 따로 찾아봤었는데ㅎㅎㅎ 제가 찾은 것 보다 더 저렴하더라구요..?ㅋㅋㅋ 그래서 헐 진짜 이런다고?? 하고 바로 오케이 통해서 예약했습니다!!

그렇게 수월하게 여행 준비를 마치고 다녀온 엘에이는 진짜 천국이었습니다...!!!
영화 라라랜드를 너무 너무 좋아해서 몇번이고 봤던 저는 엘에이에 대한 환상으로 가득 차있었는데 기대 이상이었어요. 날씨며 분위기며 음식이며 밴쿠버도 사랑하지만 엘에이에서 눌러앉고 싶더라구요 ㅎㅎㅎ
그리피스 천문대에서 보는 석양, 산타모니카 비치, 베니스 비치의 석양은 진짜 평생 잊지 못할거에요!!
엘에이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은 꼭 저 장소에서 석양을 보시길!!


오케이투어를 통해서 패키지 여행을 다녀온건 아니지만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다른 분들에게 오케이투어에 이런 좋은 서비스가 있다는 것을 좀 널리 알려드리고 싶어서 굳이 이렇게 후기를 남기네요!! 그때 상담 도와주셨던 분 (성함이 생각이 안나요 죄송합니다)도 너무 친절하고 자세히 안내해주셨어서 정말 인상깊었어요. 감사합니다ㅠㅠ!! 다음 여행때 또 오케이에 도움 요청할게요!!




공유하기
3
Reply
OKTOUR / 21 Nov 16:36
안녕하세요. 라라랜드 고객님 :)
먼저 저희 오케이투어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 보니깐 저도 지금 당장 LA 떠나고 싶어져요!
정말 황홀했던 미서부 여행을 즐기다 오신 것 같아요(굿)(굿)
정말 혼자 자유여행하가면 신경쓸게 한두가지가 아닌데
저희 여행사로 좋은 가격에 다녀오셨다고 하니 기분이 좋아지는걸요?^^
다음엔 꼭 저희 투어로 이용 후 좋은 후기 또 남겨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고객님의 소중한 정성스러운 후기 너무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행복하고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0^!
레이첼 맥아담스 / 25 Nov 14:21
헉 ㅠ ㅠ사진 너무 예쁘네요! 사진만 봐도 라라랜드 저도 가고싶은걸요ㅎㅎㅎㅎㅎ
찍어주신 스팟 저도 가서 인증샷 찍어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ㅋ
상세하게 사진 핫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
엠마스톤 / 27 Nov 15:13
으악~! 저기 베니스 가방 베니스비치에 파나용?
너무 예쁘네요 ㅋㅋㅋㅋㅋㅋ 정보 공유 부탁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