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21 ·
Jun 29 2017, 15:17
·
6138 Views
좋아요~~
여행 좋았습니다. 특히 가이드가 친절하고 잘 안내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Posted by 엘리스
Edit
댓글 1개
댓글 작성하기
OKTOUR
·
Jul 01 2017, 08:34
안녕하세요 고객님
오케이 투어와 뜻깊고 즐거운 여행 되셨다니 저희도 무척 기쁩니다.
친절한 안내와 서비스에 더더욱 흡족하셨으면 하네요~!
다음에도 오케이 투어에서 뵈어요~!
감사합니다~!
오케이 투어 드림
오케이 투어와 뜻깊고 즐거운 여행 되셨다니 저희도 무척 기쁩니다.
친절한 안내와 서비스에 더더욱 흡족하셨으면 하네요~!
다음에도 오케이 투어에서 뵈어요~!
감사합니다~!
오케이 투어 드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