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Tour 캐나다 1등 한인 여행사 오케이투어
English
#1904 · Jun 23 2017, 11:41 · 7287 Views

퀘백 몬트리올 2박 3일 여행후기

20년가까운 캐나다 생활중 이러저러한 이유로 수도 없이 가본 장소였지만 이번엔 스마일양 덕분에 좀 다른 특별한 재미가 있었던 여행이였다...
여행내내 힘든기색없이 일행 모두 웃음 읽지 않게 노력해주신 스마일양께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김미경
Edit
댓글 1개
댓글 작성하기
OK TOUR · Jun 23 2017, 11:54
안녕하세요 고객님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뜻깊은 여행이 되셨다니

저희도 고객님에게 즐거운 여행을 선사해드린것같아

기쁩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다시한번 저희 오케이 투어를 찾아주세요 ~

더욱더 노력하는 오케이 투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행 후기
새글 쓰기
Page 211 / 8,302 Results
투어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