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4 ·
Jun 23 2017, 11:41
·
7287 Views
퀘백 몬트리올 2박 3일 여행후기
20년가까운 캐나다 생활중 이러저러한 이유로 수도 없이 가본 장소였지만 이번엔 스마일양 덕분에 좀 다른 특별한 재미가 있었던 여행이였다...
여행내내 힘든기색없이 일행 모두 웃음 읽지 않게 노력해주신 스마일양께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여행내내 힘든기색없이 일행 모두 웃음 읽지 않게 노력해주신 스마일양께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Posted by 김미경
Edit
댓글 1개
댓글 작성하기
OK TOUR
·
Jun 23 2017, 11:54
안녕하세요 고객님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뜻깊은 여행이 되셨다니
저희도 고객님에게 즐거운 여행을 선사해드린것같아
기쁩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다시한번 저희 오케이 투어를 찾아주세요 ~
더욱더 노력하는 오케이 투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후기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뜻깊은 여행이 되셨다니
저희도 고객님에게 즐거운 여행을 선사해드린것같아
기쁩니다^^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다시한번 저희 오케이 투어를 찾아주세요 ~
더욱더 노력하는 오케이 투어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