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67 ·
Jun 02 2026, 14:08
·
160 Views
가이드님의 세심한 배려와 노력 덕분에 좋은 추억!
5.0
날씨가 조금 아쉬웠던 여행이었습니다. 여름임에도 불구하고 투어 기간 내내 눈,비가 자주 와서 기대했던 풍경을 100% 즐기지는 못했어요. 특히 레이크 루이스에 갔을 때는 비가 너무 많이 내려 제대로 감상하지 못해 아쉬움이 컸습니다.
하지만 앤드류 엄가이드님의 세심한 배려 덕분에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비가 이렇게 많이 올 줄 모르고 우산을 준비하지 못했는데, 가이드님께서 입고 계시던 바람막이를 우산 대신 쓰라며 빌려주셨던 모습이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다음 날 날씨가 좋아지자 레이크 루이스를 다시 볼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숙소 컨디션도 기대 이상으로 좋았고, 여행 내내 편안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또 놀라웠던 점은 가이드님이 가이드 역할뿐만 아니라 직접 운전까지 하시면서 안전하게 여행을 이끌어 주셨다는 점입니다. 긴 일정이었을 텐데도 항상 친절하고 밝게 응대해 주셔서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었어요.
밀플랜 식사는 한식은 만족스러웠지만, 그 외 메뉴들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인 여행 만족도에는 큰 영향을 주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비,눈 때문에 아쉬움이 남았지만, 오히려 그래서 다시 한번 밴프를 찾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날씨만 좋았다면 완벽했겠지만,
3박4일동안 사계절을 다 겪어본 느낌이라 그것 또한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이드님의 세심한 배려와 노력 덕분에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었던 여행이었습니다. 다음에 다시 밴프를 방문하게 된다면 맑은 날의 풍경을 꼭 만나보고 싶어요! 🇨🇦❤️
하지만 앤드류 엄가이드님의 세심한 배려 덕분에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비가 이렇게 많이 올 줄 모르고 우산을 준비하지 못했는데, 가이드님께서 입고 계시던 바람막이를 우산 대신 쓰라며 빌려주셨던 모습이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무엇보다 다음 날 날씨가 좋아지자 레이크 루이스를 다시 볼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해 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숙소 컨디션도 기대 이상으로 좋았고, 여행 내내 편안하게 지낼 수 있었습니다. 또 놀라웠던 점은 가이드님이 가이드 역할뿐만 아니라 직접 운전까지 하시면서 안전하게 여행을 이끌어 주셨다는 점입니다. 긴 일정이었을 텐데도 항상 친절하고 밝게 응대해 주셔서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이 되었어요.
밀플랜 식사는 한식은 만족스러웠지만, 그 외 메뉴들은 조금 아쉬운 부분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전체적인 여행 만족도에는 큰 영향을 주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비,눈 때문에 아쉬움이 남았지만, 오히려 그래서 다시 한번 밴프를 찾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날씨만 좋았다면 완벽했겠지만,
3박4일동안 사계절을 다 겪어본 느낌이라 그것 또한 좋은 경험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이드님의 세심한 배려와 노력 덕분에 좋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었던 여행이었습니다. 다음에 다시 밴프를 방문하게 된다면 맑은 날의 풍경을 꼭 만나보고 싶어요! 🇨🇦❤️
Posted by 주*
댓글 1개
댓글 작성하기
OK Tour
·
Jun 02 2026, 14:10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
여름임에도 눈과 비로 인해 아쉬움이 남으셨을 텐데, 그럼에도 여행을 좋게 기억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럼에도 앤드류 엄 가이드님의 작은 배려까지 따뜻하게 기억해 주시고, 감동으로 남았다는 말씀에 큰 힘이 됩니다 🥹 바람막이를 선뜻 내어드린 순간과, 다음 날 다시 레이크 루이스를 방문할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해 드린 부분까지 좋게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숙소와 전반적인 일정에 만족해 주신 점도 기쁘게 생각하며, 식사에 대한 소중한 의견은 앞으로 더 나은 여행을 위해 참고하겠습니다 🙏
비와 눈이 아쉬움을 남겼지만, 다시 밴프를 찾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어졌다는 말씀이 저희에게는 가장 큰 보람입니다 🇨🇦❤️ 다
음에는 꼭 맑은 날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
여름임에도 눈과 비로 인해 아쉬움이 남으셨을 텐데, 그럼에도 여행을 좋게 기억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럼에도 앤드류 엄 가이드님의 작은 배려까지 따뜻하게 기억해 주시고, 감동으로 남았다는 말씀에 큰 힘이 됩니다 🥹 바람막이를 선뜻 내어드린 순간과, 다음 날 다시 레이크 루이스를 방문할 수 있도록 일정을 조율해 드린 부분까지 좋게 봐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숙소와 전반적인 일정에 만족해 주신 점도 기쁘게 생각하며, 식사에 대한 소중한 의견은 앞으로 더 나은 여행을 위해 참고하겠습니다 🙏
비와 눈이 아쉬움을 남겼지만, 다시 밴프를 찾고 싶다는 마음으로 이어졌다는 말씀이 저희에게는 가장 큰 보람입니다 🇨🇦❤️ 다
음에는 꼭 맑은 날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나보시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