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Tour 캐나다 1등 한인 여행사 오케이투어
English
#8661 · Jun 01 2026, 16:56 · 170 Views

10년전 투어때도 좋았는데 이번 여행도 너무 만족

이승훈 가이드님과 함께한 록키투어 3박4일 일정이었습니다
10년전에 록키투어 3박4일을 다녀왔고 이번에 엄마랑 같이 여행왔습니다
10년전 투어때도 좋았는데 히든 스팟까지 알차게 보고온 이번 여행도 너무 만족했습니다
함께했던 45명의 동행자들과 케미가 너무 좋았고
가이드님이 준비해주신 매일 깜짝 추첨과 함께 친절한 설명으로 엄마와 함께 재미있는 여행일정 보낸것 같습니다
중간에 버스고장 이슈가 있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고 안전하게 안내해주신 가이드님과 안전하게 운전해주신 캡틴께 감사인사드리고 싶습니다
첫날 이동하는 날을 제외하고 날씨까지 너무 좋아서 최고의 여행이었고 다음 여행때도 투어 이용하고 싶습니다^^
Posted by 장*정
댓글 1개
댓글 작성하기
OK Tour · Jun 01 2026, 17:02
안녕하세요, 고객님 😊
소중한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10년 전 기억에 이어 어머님과 함께 다시 록키 투어를 찾아주신 점에 깊이 감사드리며, 이번 여행도 만족스러운 추억으로 남으셨다니 저희도 큰 보람을 느낍니다.

이승훈 가이드님과 함께한 일정 속에서 히든 스팟까지 알차게 즐기시고, 깜짝 이벤트와 친절한 설명까지 즐거운 시간이 되셨다니 매우 기쁩니다 😊
또한 함께하신 45분의 동행자들과 좋은 분위기 속에서 여행을 즐기셨다는 말씀도 감사드립니다.

여정 중 발생했던 버스 이슈에도 끝까지 안전하게 안내드린 가이드님과 기사님께 감사 인사를 전해주셔서 감사드리며, 해당 부분은 꼭 잘 전달드리겠습니다.

좋은 날씨까지 더해져 최고의 여행이 되셨다니 저희도 함께 기쁘며, 다음 여행에서도 꼭 다시 뵐 수 있기를 기대하겠습니다 💙
여행 후기
새글 쓰기
Page 1 / 8,261 Results
투어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