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Tour 캐나다 1등 한인 여행사 오케이투어
English
#8652 · May 30 2026, 21:23 · 232 Views

베스트투어 에버 위드 오케이

살아 있슴네 감사하고 록키의 웅장함에 내가 한없이 겸손해 지고 앞으로 남은 인생 보람있고 잘 살아야 겠다 다짐 하면서 내 딸들 한테 감사하고 남편 하고 꼭 다시 오면 오케이 투어 케서린 가이드 드라이버 제임스 기사님과 꼭함께 재미있는 투어 다시.한번 하고 싶어요
케서린 제임스 기사님 꼭 우리 다시 만나요 역시 여행은 OK 여행사 네요 !!
뉴욕에서 오신 교민 분들 한국에서 오신 분 들도 너무 좋았고 날씨도 까지도 완벽한 여행 이었어요 !!
내인생의 버켓리스트 하나 완성 했어요 !!
오후 5:00 - 오후 6:00
2026년 5월 30일 (토)
Posted by sisilia
Edit
댓글 1개
댓글 작성하기
OK Tour · Jun 01 2026, 17:30
안녕하세요, 고객님 😊
진심이 담긴 소중한 후기 감사드립니다.

록키의 웅장한 자연 속에서 겸손함과 삶에 대한 다짐까지 느끼신 특별한 여행이 되셨다니 저희도 큰 감동을 받았습니다. 가족분들과 함께한 시간과 좋은 인연들, 그리고 완벽한 날씨까지 더해져 더욱 의미 있는 버킷리스트 여행이 되셨다니 정말 기쁩니다 😊

케서린 가이드님과 제임스 기사님과 함께한 시간이 즐겁고 만족스러운 기억으로 남으신 점도 감사드리며, 두 분께 꼭 잘 전달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따뜻한 마음은 큰 힘이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다시 찾아주셨을 때 더 좋은 여행으로 보답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소중한 경험 나눠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여행 후기
새글 쓰기
Page 1 / 8,261 Results
투어 상담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