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44 ·
May 29 2026, 09:58
·
223 Views
앤드류 김 가이드와 함께 한 록키 여행
3박 4일 간의 록키여행
25년 전 다녀간 록키여행에 대학시절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꿈만 같았다.
어쩜그리도 날씨가 완벽했는지..
가이드분의 진심이 느껴지는 열성적인 태도에 모든 친구들이 다같이 최고의 가이드라고 입을 모았다.
캐나다에 살고있는 친구의 따뜻한 배려와 수고로움과 한국에서 같이 온 친구들과도 더 잘 알게 되어 감사한 여행이었다.
정말 행복하고 감사한 여행이었다.
다만 아쉬움은 아사바스카빙하가 너무 많이 녹아서 아쉬움과 걱정스러움을 가지고 간다는거다. 돌아가서 더욱더 환경을 생각하고 살아야겠다.
함께 한 모든분들 행복하시고 건강하셔서 여행 많이 다니시길 바랍니다.
25년 전 다녀간 록키여행에 대학시절 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꿈만 같았다.
어쩜그리도 날씨가 완벽했는지..
가이드분의 진심이 느껴지는 열성적인 태도에 모든 친구들이 다같이 최고의 가이드라고 입을 모았다.
캐나다에 살고있는 친구의 따뜻한 배려와 수고로움과 한국에서 같이 온 친구들과도 더 잘 알게 되어 감사한 여행이었다.
정말 행복하고 감사한 여행이었다.
다만 아쉬움은 아사바스카빙하가 너무 많이 녹아서 아쉬움과 걱정스러움을 가지고 간다는거다. 돌아가서 더욱더 환경을 생각하고 살아야겠다.
함께 한 모든분들 행복하시고 건강하셔서 여행 많이 다니시길 바랍니다.
Posted by 송명임
Edit
댓글 1개
댓글 작성하기
OK Tour
·
Jun 01 2026, 17:38
안녕하세요, 고객님 😊
정성스럽고 따뜻한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5년 전의 기억을 떠올리며 대학 시절 친구분들과 다시 함께한 록키 여행이 꿈만 같으셨다니 저희도 함께 감동을 느낍니다. 완벽한 날씨 속에서 소중한 분들과의 시간이 더욱 특별한 추억으로 남으신 것 같아 매우 기쁩니다 😊
가이드의 진심 어린 안내와 열정적인 태도를 좋게 봐주시고 최고의 가이드라고 말씀해 주신 점은 꼭 전달드리겠습니다. 또한 캐나다와 한국에서 함께한 친구분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셨다니 더욱 뜻깊습니다.
아사바스카 빙하를 보시며 느끼신 아쉬움과 자연에 대한 생각도 깊이 공감됩니다. 소중한 자연을 함께 지켜야 한다는 마음까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여행이 오래도록 좋은 기억으로 남기를 바라며,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도 함께 기원합니다 💙
정성스럽고 따뜻한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5년 전의 기억을 떠올리며 대학 시절 친구분들과 다시 함께한 록키 여행이 꿈만 같으셨다니 저희도 함께 감동을 느낍니다. 완벽한 날씨 속에서 소중한 분들과의 시간이 더욱 특별한 추억으로 남으신 것 같아 매우 기쁩니다 😊
가이드의 진심 어린 안내와 열정적인 태도를 좋게 봐주시고 최고의 가이드라고 말씀해 주신 점은 꼭 전달드리겠습니다. 또한 캐나다와 한국에서 함께한 친구분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셨다니 더욱 뜻깊습니다.
아사바스카 빙하를 보시며 느끼신 아쉬움과 자연에 대한 생각도 깊이 공감됩니다. 소중한 자연을 함께 지켜야 한다는 마음까지 나눠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고객님의 여행이 오래도록 좋은 기억으로 남기를 바라며, 모든 분들의 건강과 행복도 함께 기원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