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501 ·
May 05 2026, 10:01
·
666 Views
행복한 여행 감사하고 다음엔 아들까지 꼭 한번더 오고싶네요.
5.0
성인인 딸과가는 여행인데 3인1실이라 침실이 아주 중요했는데 이번 여행에서 아주깨끗하고 편안한 숙소를 제공받았습니다 . 이사통에 나오는 밴프거리를 안내해주시고 로키의 아름다운 절경은 평생잊지못할 절경이었습니다.
이 여행에 친절하고 유쾌한 안드레아가이드님의 전문적 설명과 샘킴캡틴의 드라이빙으로 안전하구 편안하게 다닐수 있었습니다.
날씨마져 받춰줘서 어디를 찍어도 예술사진이었어요. 절대 나의 카메라로는 담아낼수 없는 이 아름다운 풍경은 눈과 기억에 오래 담을 수 밖에 없었어요. ^^
밀프랜으로 식사 걱정도 없이 한식으로 잘먹고 다녔습니다. ㅎㅎ 행복한 여행 감사하고 다음엔 아들까지 꼭 한번더 오고싶네요. 감사합니다
이 여행에 친절하고 유쾌한 안드레아가이드님의 전문적 설명과 샘킴캡틴의 드라이빙으로 안전하구 편안하게 다닐수 있었습니다.
날씨마져 받춰줘서 어디를 찍어도 예술사진이었어요. 절대 나의 카메라로는 담아낼수 없는 이 아름다운 풍경은 눈과 기억에 오래 담을 수 밖에 없었어요. ^^
밀프랜으로 식사 걱정도 없이 한식으로 잘먹고 다녔습니다. ㅎㅎ 행복한 여행 감사하고 다음엔 아들까지 꼭 한번더 오고싶네요. 감사합니다
Posted by 이*숙
댓글 1개
댓글 작성하기
OK Tour
·
May 05 2026, 12:46
안녕하세요, 고객님 😊
소중한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따님과 함께한 여행에서 깨끗하고 편안한 숙소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기쁩니다. 밴프와 로키의 아름다운 풍경이 오래 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이 되셨길 바랍니다.
안드레아 가이드님의 친절한 설명과 샘킴 기사님의 안전한 운전에 대한 따뜻한 말씀도 감사드리며, 꼭 전달드리겠습니다 😊
맛있는 식사와 함께 편안하고 행복한 여행이 되셨다니 저희도 큰 보람을 느낍니다. 다음에는 아드님과 함께 다시 찾아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소중한 후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따님과 함께한 여행에서 깨끗하고 편안한 숙소로 만족하셨다니 정말 기쁩니다. 밴프와 로키의 아름다운 풍경이 오래 기억에 남는 특별한 시간이 되셨길 바랍니다.
안드레아 가이드님의 친절한 설명과 샘킴 기사님의 안전한 운전에 대한 따뜻한 말씀도 감사드리며, 꼭 전달드리겠습니다 😊
맛있는 식사와 함께 편안하고 행복한 여행이 되셨다니 저희도 큰 보람을 느낍니다. 다음에는 아드님과 함께 다시 찾아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