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494 ·
May 04 2026, 11:02
·
465 Views
다 좋았어요!!
5.0
엔드류엄 가이드님이 설명도 이해하기 쉽게 해주시고 너무 친절하세요ㅎㅎ
여기저기 많이 데리고 가주셔서 알찼고 날씨도 너무 좋아서 다 좋았어요!!
여기저기 많이 데리고 가주셔서 알찼고 날씨도 너무 좋아서 다 좋았어요!!
Posted by 권*흰
댓글 1개
댓글 작성하기
OK Tour
·
May 04 2026, 11:04
안녕하세요!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
앤드류 엄 가이드님의 설명이 이해하기 쉬우셨고, 친절한 진행까지 만족해주셔서 저희도 매우 기쁩니다 😄
여행 중 하나라도 더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한 부분을 좋게 봐주셔서 큰 힘이 됩니다 🙏
여기저기 알차게 둘러보시고, 무엇보다 날씨까지 좋아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
고객님께서 느끼신 만족감이 그대로 전해져 저희도 함께 기분이 좋아집니다 💙
앞으로도 항상 쉽고 재미있는 설명과 세심한 배려로 만족스러운 여행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다음 여행에서도 또 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
소중한 후기 정말 감사합니다 😊
앤드류 엄 가이드님의 설명이 이해하기 쉬우셨고, 친절한 진행까지 만족해주셔서 저희도 매우 기쁩니다 😄
여행 중 하나라도 더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한 부분을 좋게 봐주셔서 큰 힘이 됩니다 🙏
여기저기 알차게 둘러보시고, 무엇보다 날씨까지 좋아 더욱 즐거운 여행이 되셨다니 정말 다행입니다 ☀️🏔️
고객님께서 느끼신 만족감이 그대로 전해져 저희도 함께 기분이 좋아집니다 💙
앞으로도 항상 쉽고 재미있는 설명과 세심한 배려로 만족스러운 여행을 만들어드리겠습니다 ✨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다음 여행에서도 또 뵙기를 기대하겠습니다 😊💫




